Overview

(주)화제신문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 제작 및 유지보수, 웹호스팅을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고객 NEEDS를 반영한 맞춤형 홈페이지 및 홍보를 목적으로한 임대형 홈페이지를 저렴하게 제작해 드립니다.

(주)화제신문

설립일

1990.04.14

대표자

강 상 복

사업종류

신문발행, 전자상거래업,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충북 최초로 1990년 4월 14일, '토종 생활정보신문'으로 출발한 화제신문은 고객님들과 기쁨, 아픔을 함께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전국 어느 생활정보신문 보다 가장 독립적이고 지역적인 신문으로, 충북지역에 본사(청주)와 지사(충주, 제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화제신문은 '보기편한 신문, 찾기쉬운 신문'을 지향하며, 고객님들께 생활정보와 놀라운 광고효과를 제공하며, 지역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정보매체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습니다.

화제신문은 여기서 머물지 않고 정보통신기술의 발전으로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여 웹사이트 제작 및 웹서버 운영으로 지역민들의 온/오프라인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별화된 전략과 다년간의 축적된 겸험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건전하고 깨끗한 웹문화가 되도록 앞장서고있습니다.

앞으로도 화제신문은 '지역 대표 생활정보신문'으로서 다양한 정보와 더불어 새로운 디지털 시대에 화제신문과 함께 디지털마케팅으로 앞서가시길 바랍니다.

다시한번 화제신문 웹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